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오타니, 압도적 존재감 과시 - MLB 타자 파워랭킹 1위 등극

by 공급자1 2024. 5. 18.
반응형

오타니 쇼헤이가 팀 동료 무키 베츠를 제치고 MLB 타자 파워랭킹 1위에 올랐습니다. 현재 타자 전념 중인 오타니는 타율 0.364, 12홈런, 30타점, 9도루, OPS 1.107 등 압도적인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타니는 지난 시즌 수술과 논란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성적을 내며 파워랭킹에서 7위→4위→2위→1위로 상승했습니다.

 

베츠 또한 여전히 리그 최정상급 수준의 활약을 펼치고 있지만, OPS 1.000을 넘어 유지하는 선수는 오타니와 베츠 두 명뿐입니다. 한편 오타니는 이적 후 처음으로 '이주의 선수'로 선정되는 등 활약상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오타니의 압도적 성적

타율 0.364 : 173타수 63안타로 리그 전체 1위 수준의 타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12홈런, 30타점, 9도루 : 홈런, 타점, 도루 부문에서도 리그 최고 수준의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OPS 1.107 : 출루율과 장타율을 합친 OPS 지표에서도 리그 전체 1위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타격 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파워랭킹 상승 과정

7위 → 4위 → 2위 → 1위 : 오타니는 지난 시즌 수술과 논란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성적을 내며 파워랭킹에서 순위를 계속 올려왔습니다.

배럴 타구 비율 16.1% : 오타니의 타구 품질은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으로, 배트 중심에 맞은 빠른 타구 비율이 16.1%에 달합니다.

 

베츠와의 경쟁

베츠 2위 내려앉아 : 그간 타자 파워랭킹 1위를 차지하던 베츠는 오타니에게 밀려 2위로 내려앉았습니다.

베츠 성적도 여전히 최정상급 : 베츠 또한 타율 0.348, 7홈런, 28타점, OPS 1.007 등 리그 최정상급 수준의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OPS 1.000 이상 유지 선수는 오타니와 베츠 뿐 : OPS 1.000을 넘어 유지하는 선수는 오타니와 베츠 두 명뿐일 정도로 두 선수의 압도적인 타격 능력이 돋보입니다.

 

이주의 선수 선정

이적 후 첫 이주의 선수 선정 : 오타니는 지난 겨울 자유계약선수(FA) 자격을 얻어 다저스로 이적했는데, 내셔널리그에서 처음으로 '이주의 선수'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일본인 출신 3번째 이주의 선수 : 오타니는 노모 히데오, 스즈키 이치로에 이어 일본인 출신으로는 세 번째로 양 리그에서 이주의 선수로 뽑혔습니다.

 

종합적으로 오타니 쇼헤이는 압도적인 성적과 활약으로 MLB 타자 파워랭킹 1위에 올랐으며, 이적 후에도 이주의 선수로 선정되는 등 리그 최고 수준의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오타니의 활약은 앞으로도 계속 주목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먼저만나는 EV3, 기아의 얼리 체크인 이벤트 (tistory.com)

 

먼저만나는 EV3, 기아의 얼리 체크인 이벤트

기아는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EV3 모델을 고객들에게 처음 공개하는 'EV3 얼리 체크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EV3 익스클루시브 프리뷰와 EV3 토탈 알림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

happylife15.tistory.com

슈투트가르트 정우영, 결승골로 뮌헨 꺾고 2위 경쟁 가열 (tistory.com)

 

슈투트가르트 정우영, 결승골로 뮌헨 꺾고 2위 경쟁 가열

슈투트가르트의 한국 선수 정우영이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정우영의 결승골은 슈투트가르트가 뮌헨을 3-1로 꺾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이로써, 슈투트가르

happylife15.tistory.com

레버쿠젠, UEL 준결승 1차전에서 로마 2-0 격파 (tistory.com)

 

레버쿠젠, UEL 준결승 1차전에서 로마 2-0 격파

바이어 레버쿠젠의 눈부신 성적은 유럽 축구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UEFA 유로파리그(UEL) 준결승 1차전에서 AS 로마를 2-0으로 꺾으며, 트레블(3관왕) 달성을 향한 꿈을 한층 더 가까이 다가

happylife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