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IA 타이거즈, 황동하의 퀄리티스타트로 NC 다이노스 11-2 대승

by 공급자1 2024. 5. 31.
반응형

KIA 타이거즈는 30일 창원 NC파크에서 열린 2024 신한 SOL뱅크 KBO리그 방문 경기에서 NC 다이노스를 11-2로 완파하며 5연승을 달성했습니다. 이로써 KIA는 시즌 34승 20패 1무를 기록하며 선두 자리를 굳건히 지켰습니다.

 

 

황동하, 첫 퀄리티스타트 달성

이날 선발 등판한 KIA 황동하 투수는 6이닝 동안 8안타와 2실점을 기록하며 첫 퀄리티스타트(선발 6이닝 이상 3자책점 이하 투구)에 성공했습니다. 황동하는 볼넷 없이 깔끔한 투구로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KIA 타선의 폭발적인 공격력

KIA 타선은 이날 경기에서 14안타를 기록하며 황동하를 적극적으로 지원했습니다. 3회초 김태군과 최원준의 연속 안타로 선취점을 만들었고, 4회에는 5점을 뽑아내며 승기를 잡았습니다. 특히 소크라테스 브리토가 5안타 2타점 2득점으로 맹활약했습니다.

 

NC 다이노스의 부진

반면 NC 다이노스는 7연패 늪에 빠지며 27승 27패 1무(승률 0.500)로 5할 승률을 위협받는 처지에 놓였습니다. 선발 투수 황동하의 호투와 KIA 타선의 폭발적인 공격력에 밀려 무너졌습니다.

 

 

KIA 타이거즈의 5연승 행진

이번 승리로 KIA 타이거즈는 5연승을 달성했습니다. 선발 황동하의 퀄리티스타트와 타선의 집중력이 빛을 발했습니다. 이번 경기를 통해 KIA는 선두 자리를 더욱 굳건히 지켰으며, 앞으로의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사윤의 세이브 기록

한편, KIA의 불펜 투수 김사윤은 7회에 등판해 3이닝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김사윤이 SK 와이번스(현 SSG 랜더스) 소속이던 2020년 7월 11일 한화 이글스전 이후 약 4년 만에 추가한 세이브입니다.

종합적으로 이번 경기는 KIA 타이거즈의 5연승 행진을 이어가는 데 있어 중요한 승리였습니다. 선발 황동하의 퀄리티스타트와 타선의 폭발적인 공격력이 빛을 발했으며, 불펜 투수 김사윤의 세이브 기록까지 더해져 KIA 팬들에게 기쁨을 안겨주었습니다. 앞으로도 KIA 타이거즈가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대해 봅시다.

 

티아고 실바의 첼시 이별 연설 (tistory.com)

 

티아고 실바의 첼시 이별 연설

티아고 실바가 첼시를 떠나며 감동적인 연설을 전했습니다. 실바는 올 시즌을 끝으로 첼시와 이별하고, 18년 만에 브라질 친정팀 플루미넨시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실바는 경기 후 열린 은퇴 행

happylife15.tistory.com

KIA 타이거즈, NC 다이노스 상대로 3연전 모두 승리 (tistory.com)

 

KIA 타이거즈, NC 다이노스 상대로 3연전 모두 승리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NC 다이노스를 상대로 3연전을 모두 승리로 장식하며 4연승을 달렸습니다. 이번 경기의 하이라이트는 9회 초 이우성 선수의 결승 홈런이었습니다. 이우성 선수의 한 방으

happylife15.tistory.com

곽민선 아나운서, 축포 사고 후 근황 전해 (tistory.com)

 

곽민선 아나운서, 축포 사고 후 근황 전해

곽민선 아나운서는 지난 12일 대전 유성구에서 열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4 행사 중 무대 에어샷 축포를 맞고 부상을 당했습니다. 이후 소속사는 곽 아나운서의 시력 손상이

happylife15.tistory.com

 

반응형